해오름로고
버튼_홈 버튼_회원가입블로그주문내역확인내블로그가기
 
돌잔치타이틀
돌잔치후기게시판
돌잔치답사후기
묻고답하기
무료증정이벤트
돌잔치공동구매
활동맘신청출석도장
돌잔치후기현금이벤트
백일잔치이벤트
돌잔치자료실보기
소규모돌잔치 정보
추천돌잔치업체
돌잔치 장소
소규모돌잔치
사진(돌스냅)
답례품
돌빔
돌상
메이크업
돌잔치 사회
성장동영상
쿠키/답례떡/케이크
돌잔치출력/실사출력
기타업종
돌잔치어떻게시작할까
돌잔치후기수상작 가이드01 가이드02 후기작성하는법 출석도장 활동맘신청 협력업체입점안내
Patio9 다녀왔습니당*^^*
지역 : 서울 강남구 | 돌잔치날짜 : 2011-06-25
작성자 : 정유나 쪽지보내기  | 작성날짜 : 2011-05-31 오전 10:59:21 | 조회 : 1437 | 추천 : 0

추천

논현동에 위치한 PATIO 9 답사 다녀왔습니다*^^*

 

주소: 강남구 논현동 66-24
위치: 강남을지병원 사거리에서 학동역 방향 100M 직진 대로변 위치
         7호선 학동역 8번출구 직진 300M (걸어서 6~7분)

**학동역에서 걸어갔는데 걸어갈만 하더라구요.ㅋ**
주차: 지하1.2.3층 지상주차장 두군데 (약500대 가능하다고 하네용)

 

지하철역에서 나왔을때 멀리서 PATIO 9 라는 글자가 보였습니다.
큰 문을 지나 로비에 들어가니 분위기가 좋네요.^^
로비가 조금 좁은듯했지만 굉장히 조용하고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멋진 조각상도 있고...ㅎ
친절한 안내를 받으며 상담실로 들어갔습니다. 상담실도 참 좋더라구요.

돌잔치는 2층 오마리네 뷔페에 있는 룸과 6층 나인하우스홀, 7층 파티오홀 에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토요일에는 Only 2층 뷔페 룸에서만 가능하고 월요일-금요일은 6.7층 단독층만 사용할수있다고 하네용.

일요일은 오후만 가능하고 이 날도 마찬가지로 6.7층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파티진행시간>
주중,금요일 -  나인하우스&파티오 : 하고싶은시간 다 가능하대요ㅋㅋ^^(사용시간 2시간30분)
토요일- 오마리네 뷔페 오네홀, 마리홀 : 18:30-21:00
일요일- 나인하우스&파티오 : 18:30-21:00

 

드디어 홀을 보러 갑니다~
저는 인원이 70~80명 정도 생각하고있어 파티오 홀부터 보았습니당.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는 순간 파란색 벽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가 파란색을 좋아하는 이유도 있었지만 촌스럽지않는
깔끔하고 멋졌습니다.^^ 그리고 홀 안으로 들어가서 또한번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ㅎ
샤랄라 같은 분위기의 커튼과 테이블 의자 모두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게다가 한쪽면이 모두 투명 문이였는데 멋진 저택의 느낌이였고, 그곳의 야외 테라스에 셋팅되어있는 테이블도 너~무 예뻤습니다. ^^
테이블 셋팅이 안되어있어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거다! 싶었죠.ㅋ
그래도 토요일에 하려면 2층도 봐야하기에 마음을 가라앉히고 2층을 보러가는길에 나인하우스도 보고싶은욕심에 매니져님께 6층도 구경시켜달라고해서 보았습니다.ㅎ

6층은 정말 유럽풍의 교회같기도 하고 너무 예뻤습니다. 이런데서 돌잔치하고싶다는 생각을 해서 인원을 어떻게든 늘려볼까 욕심까지 나더라구요.(나인하우스는 개런티가 100명이에요. 190명까지도 수용가능하답니다.)
나인하우스는 단상이 있어 돌상에 서면 제대로 주목받겠다는 생각도 들었구요. 주중에 나인하우스나 파티오에서 파티를 하면 음식가격도 할인이 많이되고 서비스도 꽤 좋더라구요. 그래서 황금같은 주말을 빼앗는 민폐를 끼치지 않기위해 주중도 생각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나인하우스와 파티오는 원래 웨딩을 하는 장소라 나인하우스 야외에 너무 예쁜 신부대기실이 있어 아기옷을갈아입힐때 사용해도 좋다고 했습니다.

 나인하우스를 다 보고 2층으로 내려갔습니다.
저는 뷔페음식이 차려져있을때 방문을해 음식도 볼수있었습니다.
2층은 뷔페음식이 차려지는 장소가 있고 홀이 있고 옆쪽에 룸이 있었습니다. 두개가 나란히 붙어있었습니다.
룸은 깔끔하게 되어있었고, 테이블은 사각테이블에 네이비 테이블보가 깔려있었습니다.

룸은 6.7층이 훨씬 예뻤지만 음식을 보면 2층이 쫌 끌리기도 했습니다. ㅋ 90~100가지나 되는 음식에 즉석요리도 많았고, 정말 맛있어보였습니다. 그냥 돈내고 먹고싶었어요.ㅋㅋ음식만 생각하시면 2층 뷔페에서 하시면 좋을거같아요.
그런데 저는 뭐든 예쁘고 남들과 다른걸 원하는 사람이라.ㅋㅋㅋ
우리 아가를 위한 생일파티이긴 하지만 오랜만에 가족과 지인분들을 모시고 파티를 하는거라 좀 더 특별하고 색다른걸 원해서 마음이 파티오로 기울었습니다.
음식이 뷔페 가지수는 파티오가 적지만 메인으로 스테이크가 나와 좀 더 고급스럽고 격식있는 분위기라 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상 파티오나인의 답사후기입니다.*^_____^*

제 답사후기로인해 궁금증 풀리셨길 바래용~






카피라이트